Rayvolt 허브는 가능한 최상의 토크를 위해 모터의 가장 바깥쪽 둘레에 배치된 48개의 서로 다른 구리 코일과 자석으로 구성된 복잡한 브러시리스 3상 DC 모터입니다. 컨트롤러는 코일에서 열과 위치 데이터를 수신하고 1밀리초 이내에 다음 부하를 어디에 둘지 계산합니다. 이러한 정확도는 순수 사인파(PSW) 전류를 생성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더 많은 가속
  • 더 많은 응답
  • 더 많은 토크
  • 소음 감소
  • 더 적은 진동
  • 더 적은 소비

배터리의 핵심은 성능과 기대 수명이 사용된 셀 유형과 직결됩니다. 배터리 팩의 용량은 사용된 셀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Rayvolt는 직렬로 13개의 셀을 사용하여 48V의 공칭 전압에 도달합니다. 최대 전압에서 54.6V의 완전 충전은 놀라운 전력을 제공합니다. 병렬로 최소 4개 셀(총 52개 셀) 또는 병렬로 8개 셀(총 104개 셀)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550Wh 및 1100Wh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용량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업계에서는 300~360Wh를 사용합니다.

배터리 품질은 셀을 포장하고 사용하는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팩에 있는 최첨단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각 셀은 전하를 전달하기 전에 그것에 연결됩니다.
이 첨단 설계는 각 셀 간의 전하 균형을 맞추고 단락 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배터리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 동시에 가능한 최고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우리는 브레이크 레버에 장착된 전자 제동 시스템을 만들어 모터에 역효과를 유발하는 모터 컨트롤러에 데이터 신호를 보냅니다. 이는 휠 관성을 사용하여 토크를 저항으로 변환하여 전기를 생성하고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간단히 말해 회생 제동은 레버를 당기면 초강력 발전기처럼 작동합니다.

지능형 iRBS는 EIVA의 내장 자이로스코프에 연결되어 자전거가 사이클링 환경을 감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언덕의 각도에 따라 필요한 양의 회생 제동을 제공합니다.

듀얼 센서 크랭크 세트

전자식 크랭크에는 페달에 가해지는 토크와 크랭크 회전 속도를 모두 측정하는 로드 셀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컨트롤러는 이 두 값을 계산하고 스마트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완벽하고 부드러운 파워를 제공합니다.

페달을 뒤로 돌리는 동안 페달 센서가 컨트롤러에 데이터 신호를 보내 모터에 역효과를 유발합니다. 배터리 충전의 추가적인 이점과 백 페달링 속도에 기반한 맞춤형 조정 가능한 브레이크 곡선을 가진 고전적인 코스터 브레이크와 유사합니다.

EIVA는 자전거를 제어, 사용자 정의 및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Rayvolt의 맞춤형 설계 소프트웨어입니다. EIVA 컴퓨터는 핸들바에 장착할 수 있으며 원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기 위해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1. 360도 디스플레이
    속도, 배터리 상태, MPH/KM 주행 모니터링, 자전거 상태 및 페달 지원을 조정합니다.
  • 2. 블루투스
    자전거 사이의 연결을 모니터링 및 EIVA®.
  • 3. 주행 모드
    사전 디자인 구성을 선택합니다.
  • 4. 고급 설정
    자전거의 모든 매개변수를 사용자 지정합니다.
  • 5. 지원
    지원팀에 직접 문의하세요.
  • 6. 음악
    원하는 방식으로 음악을 재생하세요.
  • 7. 지도
    GPS 접근.
  • 8. 리젠핏
    배터리를 충전하고 실내에서 운동하세요.